10이투스
언매 확통 영어 국사 정법 사문
100 96 100 1 50 50
국어 : 어휘가 어려웠음. 일치 잠식 촉발 레츠고
확통 : 22번 실수했는데 맞음. a3 양수일때 잘못구했는데 최대최소가 음수일때 다 나와서 ㅋㅋ
15번이 함수 주제에 너무 쉽게 나옴.
영어 : 듣기 미쳤낭
국사 : 고구려가 태학을 설립했구나..
정법 : 장관이 각 부의 장이라고 해도 됬었음??
사문 : 답 나오면 나머지 선지 안보고 날려풀어서 겨우 시간 맞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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적중예감+디카프 싹 다 풀었고 사만다or적생모 고민 중인데 추천해주실 수 있나요??...
짱잘하시네용
혹시 문학체감 어떠셨나요?
전체적으로 어렵지는 않았어요 근거가 좀 명확해서 보기랑 안맞는 것도 있고
각 부의 장 ㄹㅇ ㅋㅋㅋㅋㅋ 개 얼탐
6번부터 뇌정지 씨게옴..
서울대가십쇼..
진짜 장 ㅇㅈㄹ하길래
될게없는데 이러다가 그냥 국회다하고 풀고 틀림
설마 장관말하는건가도 생각했는데
장관을 장이라그러는건 한번도 안봐서 아닌거강은데 이러고 ㅅㅂㅅㅂㅅㅂㅅ
ㅈㄴ잘하네 ㅋㅋ
영어 100은 진짴ㅋㅋㅋㅋㅋㅋ
국어 30번 1번선지 보기랑 말이 달라서 틀렸다고 했는데 왜 안되나요 ㅠ 보기엠 경제적 이득 대신 다른 거 얻었다했는데..
'일제는 모범 경작생을 선발하여 (모범 경작생에게) 경제적인 이득을 주는 대신(=그 대가로) 농촌 동화 정책에 동조하게 하였다.'
-> 모범 경작생에게 경제적인 이득을 주고(비료, 묘목값 등) 그로 하여금 마을을 대표해서 일제에 친화적인 행동을 하도록 동화한건 맞으니까용
여기서의 대신이 '~하지 않고' 라는 의미는 아닙니다. 3번 선지에서 동네 사람들은 시찰단으로 뽑혀 떠난 길서를 부러워하는 게 아니라, 경제적 이득을 얻은 모습, 또는 적어도 길서의 잘 자란 농작물을 보고 부러워한 것이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