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성모의고사 사서 볼만큼 괜찮나요?
마이맥 들어갔더니 대성모의고사 연간 패키지를 파네요.
제가 독학할꺼라서 학원생에 비해 부족한게 모의고사와 같은 실전대비 훈련이라서 살까 생각했는데
사설은 영 문제질이 안좋지 않나라는 생각과, 거의 1~2달마다 전국학평도 있을꺼고, 비용도 만만치 않고, 기출문제도 있고.
사서 볼만큼 좋나요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1차 예비 4번입니다 혹시 몇번까지 빠졌는지 뇌피셜도 ㄱㅊ고 어디서 봤다, 카더라,...
수학의 경우 대체로 나름 참신하고 좋았지만 언어의 경우는 지못미... 외국어도 그닥 좋다는 느낌은 받지 못했네요.
실력이 좀 되는 분이시라면 시간맞추기 용도로 활용하시면 좋을것 같네요.
언어는 그야말로 쓰.레.기.
수학은 난이도 높은걸 풀어보고 싶을 때 괜찮을 것 같아요.
언어도 별로인데
외국어도 좀 아님. 12수능,작년 6평9평, 13수능 외국어 다맞았는데 대성모의고사는 1년내내 만점 받아본 적이 없습니다.
딱히 어려워서라기보다는 주제나 제목같은 유형에서 좀 어거지인게 있음;
사설모의는그나마 종로가 제일 나은것같아요
시간연습하기에는 좋은거 같아요ㅋㅋㅋㅋ근데 전국백분위나 그런건 믿을수 있는게 아니에요ㅋㅋㅋㅋ재수한입장에서 작년에는 대부분 뻔한문제들만 나왔던지라ㅋㅋㅋㅋ그성적이랑 수능성적은 아무관련없는거같아요ㅋㅋㅋㅋ
백분위, 문제유형, 난이도, 만족 절대하지마시고 시간측정용으로만 쓰세요
그냥 사설모의고사에요. 수학,영어는 괜찮은편..
저번 11월초에 친 대성모의고사 21번문제의 추억이 돋네요. 무한급수와 그래프문제를 접목시켰는데 너무 답이 뻔히 보이는, 감으로도 찍을수 있는 문제여서 그 답으로 찍었는데, 그게 오답이었음. 첨부터 끝까지 노가다 뛰어야 답이 나오는 문제.
이렇듯, 대성모의고사에는 가끔 중요한 교훈을 얻을수 있지 말입니다. [편법을쓰지마라]는 중대한 교훈을 수능 몇일전에 불어넣어줬지요.
이 외애도 참신한 문제가 꽤나 있습니다.
별로 도움된 문제 없었는데...
정말 그냥 사설수준입니다. 가끔 신선한 문제도 있긴한데, 사실 공부용으로 보긴 그렇구요...시간연습이랑 시험의 감(?) 떨어지지 않게 유지하는 정도에서 도움되는 것 같아요. 그래서 전 후반기에 연습하시는게 좋다고 봅니다. 초반에 개념다잡고 하는 시기에 공부용으로는 좋지 않아요. 그리고 독학하실때 그냥 독서실이라든가 이런데서 혼자 시험지가지고 시간재고 푸는 것 보다는 사설모의고사 외부생 받는 여러학원에 알아보고 가셔서 보시는걸 추천합니다.
수학 개쉬움
100점 속출할거임
과탐도 수능에비하면 엄청 쉬운편 특히 물리